중한 (옌타이) 산업단지 한국타운이 착공되었다

5월 28일, 중한 (옌타이) 산업단지 한국타운 프로젝트 착공식이 머우핑구에서 열렸다.5월 28일, 중한 (옌타이) 산업단지도시 프로젝트 기공식이 머우핑구에서 개최되었다.부시장 양려와시 관련 부서 책임자, 구 지도자 리아이제, 류치밍, 류소걸과 각 타운, 각 관련 부서 주요책임자, 중한 관련 기업 책임자와 프로젝트 측 대표들이 시공현장에 모여 코리아타운 프로젝트의 시공을 함께 지켜보았다.

양녀 사 대표 시청 항목의 건설에 대해 축하하고 싶다고 화 안 그룹 한국과 각계의 교류와 협력을 더한층 강화하고 호혜 상생하는 원칙에 립 각하여 코리아타운 항목을 만들 중한 양국의 신흥 산업 협력의 시범과 모범 중한 양국의 경제 무역 협력과 문화교류를 확대 하기 위해 더욱 광활 한 무대를 제공 하여야 한다.

리아이제 (李愛杰) 구당위 서기는 기념식에서 축사를 하면서 중한 (연태) 산업단지 건설은 중한 양국의 경제무역협력을 심화하는 중대한 전략이며 우리 구의 경제사회발전에 중요한 의의가 있다고 지적했다.전 지역의 상하는 확실하게 기회를 포착하고 전력을 다해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산업단지를 잘 건설해야 하며 프로젝트건설의 빠른 추진과 한국투자기업의 빠른 발전으로 중한 (옌타이) 산업단지의 전면적인 궐기를 이끌어야 한다.

리아이제는 코리아타운은 산업단지건설을 이끄는 중점 프로젝트로서 반드시 우리 지역 경제 도약의 새로운 엔진이 될 것이라고 강조하였다.희망 프로젝트 착공 후 건설과 유치에 박차를 가하여 준공 세계 최대의 한국 수출 상품 집산지 에서는, 중국 최대의 실내 테마 파크와 가장 영향력을지 닌 문화 한중 산업협력 기지, 최종적으로 1, 000 한국 기업 경영 점포 1 만개 유치, 10만 한국인이 투자를 가일층 추진하 국내외 고급 서비스업 집결,한 · 중 (옌타이) 산업단지를 이끄는 선두와 기치가 되다.

구위원회 부서기이며 구장인 류치밍이 의식을 사회했다.시무식에서시, 구 지도자와 중한 쌍방 프로젝트 책임자들은 공동으로 프로젝트 시동을 알리는 수정구를 눌러 프로젝트가 정식으로 착공됐음을 표시했다.

한국타운은 중국땅에 위치한 한국도시로서 총부지면적은 20km2 이며 그중 10km2는 한중 (옌타이) 산업단지이다.이 프로젝트의 1차 계획면적은 4200ha, 건축면적은 348만 m2, 투자금액은 288억 위안이다.항목이 준공 된 후로 선명 한 한국 원소, 산 청 일체화, 지혜 녹색 도시, 옌 타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도시 기능, 연대 대외 경제 무역 교류와 협력을 확대, 심화 중한 양국의 경제 무역 협력과 문화교류, 중한 양국의 중요 한 발전기회를 위해 더욱 효과적으로 중한 양국 경제의 발전을 추동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