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가 연애 리얼리티 쇼'다시 첫사랑'을 6월 첫 방송을 확정했다

mbc는 오는 6월 첫 방송 예정인 연애 리얼리티 쇼'다시 첫사랑'을 선보인다.12일 mbc E)E$SVES1]3FT46YJ%[NVBJ

/4월 12일 한국 언론 보도에 따르면, 현재 mbc tv는 연애 리얼리티 쇼'다시 첫사랑'을 선보일 예정이며, 오는 6월에 첫 방송할 예정이다.

mbc 에브리원은 12일 연애 리얼리티 쇼'다시 첫사랑'을 선보인다고 발표했다.'우리 결혼합시다'에 이은 mbc의 두 번째 연애 버라이어티다.
이 프로그램은 이런저런 이유로 헤어졌거나 서로를 포기해야 했던 첫사랑 커플들이 각자의 풋풋한 추억, 설렘, 아쉬움을 안고 다시 뭉쳐 진정한 사랑을 마주하는 설렘 연애 리얼리티로 알려졌다.대부분 꿈꿨던 첫사랑과의 재회를 통해 20~30대의 리얼한 연애 트렌드와 요즘 젊은 세대에게 사랑이 무엇인지 살펴본다.
또 출연자들의 감정 변화를 있는 그대로 보여줘 시청자들의 몰입을 유발하는 것이이 프로그램의 중요한 시청 포인트이자 매력이라고 보도했다.여기에'첫사랑 다시'는'첫사랑 커플의 재회'라는 포인트를 더해 아련하면서도 애틋해서 더욱 드라마틱한 감정을 그려낼 예정이다.
제작진은 현재 출연자 섭외가 완료됐으며 곧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방송은 오는 6월.한편, 네티즌들은이 프로그램에 높은 관심을 보이며 어떤 게스트가 출연할지에 대해 궁금증을 나타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