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48'한초원,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정식 계약하고 데뷔 준비!한 번 실수로 iz one을 놓쳤다

금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올 상반기 중 한초원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데뷔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한초원은 mnet'프로듀스 48'에 참여하며 얼굴을 알렸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올 상반기 중 한초원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데뷔 준비에 들어간다고 밝혔습니다!한초원은 엠넷'프로듀스 48'출연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지만 큐브와 연습생 계약을 체결한 상태였다. 불과 몇 달 전 큐브 이사회에서 정식으로 소속 아티스트로 영입하기로 결정하고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이지만 아직 구체적인 데뷔 계획은 정해지지 않았다.연예인 계약은 연습생 계약과 달리 데뷔를 암시하는 요소가 있지만, 일반적인 데뷔 준비 과정과 큐브 아티스트들의 활동 주기를 감안하면 올해 안에 깜짝 데뷔할 가능성은 높지 않다.
또 kbs'더 유닛''댄싱하이'등으로 얼굴을 알린 이주현이 앞서 큐브와 전속 계약을 체결해 두 사람이 같은 걸그룹에 합류해 데뷔하는 것도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현재 등교와 연습을 병행하고 있는 한초원은 방과 후마다 연습실을 찾아 구슬땀을 흘리고 있으며, 팬들 앞에 서기 위해 방학도 반납했다.
한초원은'프로듀스 48'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최하 88위에서 결선 13위까지 올랐다. 비록 한 명 차이로 톱 12 데뷔조에는 들지 못했지만 큰 성장 가능성을 보이며 반전 매력을 보여줬고, 탈락 후에도 당당한 모습을 보여 이제야 드디어 데뷔의 빛을 봤다.축하해요 한초원, 드디어 꽃길까지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