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브랜드 모델 송중기 나른한 매력
패션 브랜드 탑텐이 배우 송중기를 최신 모델로 발탁하며 여름 광고 이미지를 공개했다.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공식적으로 발표되기 전부터 국내 패션업계에 널리 알려졌다
기사 의류 브랜드 탑텐이 배우 송중기를 새 모델로 발탁하며 여름 광고 이미지 컷을 공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공식 발표 전부터 패션업계에서 주목받은 것은 물론 광고계에서도 상당한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다.탑텐은 지난 주말부터 서울 및 경기도 각 매장에서 최신 비쥬엄 광고 모델을 교체했다. 업데이트가 진행되자마자 sns를 통해 급속도로 퍼져나갔다. 한류대세 남자배우 송중기의 인기 위력은 대단했다.
선공개된 스틸 컷은 topten x 송중기:love struck 라는 컨셉트로 배우 송중기의 일상 속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으며 사람들의 생활에 가깝게 착용할 예정이다.
광고 촬영장에서도 송중기가 평소 즐겨 입는 데닌을 비롯해 반팔 상의 티쉬트 등 탑텐의 캐주얼한 요소와 믹스매치 감각을 모두 갖춰 화보 속에 담았다.특히 촬영을 할 때 송중기도 단단 한 어깨과 쇄골,으로나 일상의 송중기, 그의 얼굴에는 편안 한 표정과 솔직 한 가식 적이지 않은 모습으로 눈빛을 띠 기도 나른 한 섹시, 각양각색 매력 넘치게 촬영 현장의 모든 스태프들이 모두 그를 갈채, 그 가 검은 조끼를 입고 팔을 드러내는 더욱 여성 스태프들이 떼지 못 했다.
송중기가 모델로 나선 탑텐은 2016년 여름 최신 cf와 티저 영상을 함께 선보였으며, 탑텐 공식 홈페이지 탑텐 10과 공식 sns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